나는 솔로 6기는 최종선택에서 세 커플이 탄생했고  결혼한 커플이 두쌍이나 나온 역대급 천생연분 기수였다

마치 9기의 영숙의 광수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이 눈물을 자아내게 했던것 처럼 6기는 영자의 영호에 대한 사랑으로 눈물을 많이 흘렸던 것 깉다  아 영자 정말 너무너무 예쁘고 순수한 영혼이었다  내가 30년만 젊어진다면 난 단언코 영자를 선택 할것 같다

키도 작고 직업도 인기 직종이 아닌 영호를 계속 바라보고 사랑하는 영자는 영호에게 옥순이 다가가서 오래 대화하자 하염없는 눈물을 흘리며 술을 마시지만 그래도 끝까지 영호에 대한 애정을 굽히지 않는다  
대부분의 여자들이 잘 생긴 남자 키큰 남자를 원하고 바라보지만 영자는 오히려 키작고 귀여운 남자를 선호하는 드문 성향으로 처음에 볼때 인기 없을거 같던 전라도 청년 영호를 이 6기의 중요인물로 띄워준다  결국 둘은 최종커플이 된다

탈랜트 같이 잘생긴 부산 청년 영철의 외모에 반한 영숙은 상철의 대시에도 굴하지 않고 영철을 선택해서 결국 최종커플이 되고 둘은 추후 결혼하게 되고 아기도 낳는다  영철의 영숙에 대한 구애와 변함없음이 큰 힘이 된것 같고 잘생긴 남자가 참 순수하고 착했다

부산 청년 영식은 역시 처음부터 끝까지 대구 아가씨 정숙을 좋아했고 정숙은 처음에 영철과 데이트 나갔다가 그 미안함에 많이 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경상도 사람들은 정말 화끈하고 멋진것 같다  특히 대구여자의 그 애교스러운 사투리는 너무너무 듣기 좋다^^  이 둘도 역시 최종커플이 되고 결혼에 골인한다

미 육군대위 영수는 줄곧 6기에 처음 등장한 이름 옥순을 좋아하고 변호사 광수도 옥순을 좋아하지만 옥순은 짝을 찾지 못하고 최종선택은 하지 않는다


이 6기는 2022년 3월에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당시 코로나 시국이라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모습이 한편의 추억으로 다가오기도 했다

나는 솔로는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사회로 진행되는데 이 세사람 다 너무나 웃기고 너무나 훌륭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그 재미가 더 배가되는것 같다

나는 솔로 6기도 영자때문에 많이 울면서 시청한 명 기수의 프로그램이었다  나는 솔로는 웬만한 드라마나 책 보다 훨씬 많은 감동을 주고 많은 눈물을 흘리게 한다

이 세상 모든것들이 다 덧없고 거짓이고 한 순간의 꿈이자 물거품이지만 그래도 이 한세상 살아가면서 남녀간의 짝찾기는 동물들의 본능이고 그 본능들을 리얼하게 그려내는 대본없는 드라마인 나는 솔로는 역대급 예능임에  틀림없다

+ Recent posts